본문 바로가기
맛집의 생활화

[원주] 월송커피 기업도시 오크밸리 근처 커피가 맛있는 카페 추천

by 하니덴버 2021. 12. 31.
반응형

 

월송커피
푸르른 산이 눈에 가득 담기는 풍경 맛집, 커피 맛집 원주 월송 커피 !



주소 : 강원 원주시 지정면 월송석화로 428-17 (기업도시 , 오크밸리 근처)

연락처 : 010-6415-8679

운영시간 : 평일 11:00 - 17:00 / 주말 11:00 - 18:00 (매주 수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wolsong_coffee/

메뉴 :

출처 : 네이버플레이스 



 

 

원주에 사는 친구와 함께 월송커피에 갔다. 

커피가 맛있다고 해서 잔뜩 기대했는데, 기대하지 않던 주변 풍경도 너무나 멋져서 좋았던 카페였다.

사실 카페 내부 자리나 야외 좌석이 엄청나게 많은 편은 아니지만, 공간이 여유로워서 코로나 시국에 적절하다는(?) 생각이 들어 이 점도 마음에 들었다. ^^;;

화장실 앞이긴 하지만 월송 거울앞에서 인증샷 한 번 찍어주기.

그녀와 원주에서 만날 때마다 좋은 곳에 갈 수 있어 늘 감사한 마음 뿐이다.

이 날도 우리 민트 상큼 그녀가 쏘셨음 (박수!!!)

 

 

 

 

나는 월송커피의 대표메뉴가 월송라떼이길래 시켜보았고. (궁금하면 꼭 먹어본다)

그녀는 다이어트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나는 재차 물었다.

"아아메 맞아? 맛있는거 안 먹어??" 

하지만 그녀는 단호했다. 진짜 의지하난 끝내주는 내 친구, 멋져 멋져!!

 

월송라떼는 라떼자체가 맛있는게 콩가루가 있어 고소함을 증대 시켜주는 느낌이었다. 구수한 미숫가루 커피 느낌. 나는 그 구수함이 좋았다. 근데 양이 너무 적어.... 흑흑 메가 커피 특대 컵 사이즈로 엄청나게 많이 마시고 싶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도 탄 맛 없이 깔끔했다! 역시 커피가 맛있다고 소문 난 곳은 뭘 마셔도 대부분 성공하는 듯 하다. 월송커피 메뉴 종류 자체는 적지만, 오히려 선택과 집중! 이라고 적은 메뉴가 맛있는 게 더 좋다 ! : ) 

 

 

 

 

이 사진은 21년 6월의 월송커피 풍경이다. 

푸르른 잔디와 푸르른 나무. 저 펜스 아래로는 계곡 물이 졸졸 흐르는 소리가 들렸다. 

친구와 나는 이곳 저곳에서 찰칵찰칵 대며, 이 곳이 진정한 강원도의 고요한 아름다움이라며 ㅋㅋㅋ 서로 좋아했다.

 

 

 

 

이 좌석은 그늘막이 없는 곳이어서 사진찍기 좋았는데, 여기서 사진 좀 찍다가 그늘막 있는 곳으로 옮겼다. 

(사진엔 안 나오지만 약간 지붕처럼 되어있는 야외 좌석도 있다!)

 

6월은 여름이다 여름. 이 날은 해도 별로 없었는데 뭔가 타는 느낌.. 습하면서도 뭐 그랬다.

그래도 푸르른 나무와 계곡물 소리가 너무 좋아 실내에서 먹는 시간이 너무 아까운 느낌. 

그래서 더워도 계속 밖에서 마셨다. 헤헤

(건물 자체가 좁기도 하고, 좌석이 야외와 다르게 좀 다닥 다닥 붙어있어서 코로나 시국에 좀 무서운 느낌이어서 안들어 간 것도 있다..^^..)

 

 

 

 

 

차빼러 가는 길에 이렇게 예쁜 포토존이 있다. 

누가 더 잘 찍었나요?? (답정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가 좀 더 맑았다면 그녀의 인생사진을 내가 건질 수 있었는데 좀 아쉬웠다. 하지만 흐릿한 날씨도 그 나름대로 매력이 있어보여서 정말 마음에 드는 사진 : ) 다음엔 우리 가족 다 같이 커피마시러 와야겠다!

 

원주 기업도시에서 가깝기도 하고 

뮤지엄 산 , 오크밸리에서 가까운 카페이니 꼭 한 번 들려보시길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