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의 생활화

[마곡] 이탈리안 레스토랑 임피아또, 마곡 데이트 코스 추천

by 하니덴버 2021. 12. 28.
반응형

 

 

기념일, 데이트 때 오면 좋을 이탈리안 레스토랑,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임피아또 : ) 생면 파스타 맛집

 


 

 

 

 

 

주소 : 마곡동 774-4 센트럴타워1차 2층 210호 (이 동네 식당들은 몇 호인지 알아야 찾기가 쉽다! ) 

 

전화번호 : 010-6424-8882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mpiatto_b/

 

운영시간 평일 11:30 - 22:00 break time 14:30~17:30

            토요일 11:30 - 21:30 break time 14:30~17:30 


 

메뉴  : 생면 라구 파스타, 채끝 등심 스테이크 등 

출처 : 네이버플레이스
 
 
 
 
 
 
 
임피아또는 굉장히 작은 식당이다. 한 분이 요리하시고 이 때는 서빙도 직접 해주셨다.
우리의 셀카 같지만 ^^; 뒤 쪽에 사장님이자 쉐프님이 열심히 요리하고 계시는 모습이 찍혀서 살짝 올려본다.
 
그리고 식당 내부 자체도 다섯 테이블 정도 있는 굉장히 아담한 규모이다. 우리가 저녁 첫 타임으로 예약해서 갔는데 두 팀이 한 꺼번에 주문을 해서 굉장히 바빠보이셨다. 혼자 요리하셔서 음식이 가짓 수도 그리 많지 않다. 하지만 맛 없는 거 여러 가지 있는 것보다 맛있는 메뉴만 있으면 됐지 뭐! 우리가 시킨 메뉴는 전체적으로 맛있었다 :  )

그리고 모든 메뉴에는 식전 샐러드와 디저트가 포함되어 있는데, 우리가 간 날은 감자와 튀긴 김이 올라간 샐러드였다. 고소하고 건강한 맛이 인상적이었던 샐러드 : )

 
 
 
 
내가 제일 좋아했던 생면 까르보나라 파스타.
여기에 날 계란을 주시는데, 취향것 넣어서 비벼먹으면 된다. 
크림이 많은 꾸덕꾸덕한 한국식 까르보나라가 아니라 진짜 전통 까르보나라! 
한국식 까르보나라도 물론 맛있지만 이것도 정말 정말 매력적이고 맛있다. 남편이 이런 오리지날 까르보나라를 처음 먹어보더니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좋다고 말해주었다. 나도 정말 맛있게 먹었다. 베스트메뉴! 
 
 
 

 

생면 라구 파스타. 요새 라구 소스 파스타가 정말 많이 있지만

어떤 곳은 너무 짜고 어떤 곳은 맛이 그냥 미트볼 파스타 같기만 한데, 여기는 적당하게 딱 맛있다. 

내가 맛 평론가가 아니라 세세하게 구별하며 따지진 못하지만, 이곳 임피아또의 라구 파스타는 적어도 내 입맛에는 굉장히 잘 맞았다! 고기 러버 남편은 아마 이 파스타가 원픽일 듯하다 ^^

 

 

스테이크야 뭐 말해 뭐해. 채끝살이랑 다양한 가니쉬와 함께 먹으니 다양한 맛이 느껴져 좋았다. 그리고 스테이크 덩어리로 나오는게 아니라 이렇게 잘라져서 플레이팅 되는 게 신기했다. 소스도 맛있는 채끝살 스테이크도 추천.

 

여기는 양이 많은 편이 아니라고 들어서 나름 대식가인 우리는 처음부터 4개를 주문하려 했는데, 쉐프님이 살짝 말리셨다...^^;;; 그런데 애피타이저 먹고 디저트까지 먹으니 나름 적당하게 배가 불렀다. 물론 배가 터질 정도로 배 떵떵~ 아 배불러~ 느낌은 아니지만 적당히 건강하게 소식하자고 했을 때는 딱! 좋은 느낌이었다. 후식으로 카페 가서 커피랑 케이크 먹을 정도는 남겨 둘 수 있는 정도이다. ㅎㅎ.

 

 

맛도 전반적으로 훌륭했고, 분위기도 좋았던 임피아또. 

마곡에서 데이트를 한다면 추천하고 싶은 레스토랑이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