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의 생활화

30대 워킹맘 직장인 진주목걸이 추천 ! 예쁘고 고급스러운 펄리글로우 ♥

by 하니덴버 2021. 12. 8.
반응형
진주라는 아이템?



20대까지만해도 나에게 진주목걸이란 50대이상 어머니들의 부의 상징? 느낌이 강했다.그런데 몇 년 전부터 패션아이템으로 젊은이들 사이에서도 진주목걸이가 많이 활용되는 모습을 보게되었고, 이때부터 팔랑귀인 나는 진주아이템이 드릉드릉 갖고 싶어졌다.

처음 시작은 작은 못난이 진주로 구성된 진주목걸이를 구매했다. 레이어드용으로, 그리고 캐쥬얼룩에도 여기저기 활용할 목적이었다. 패션 사진 속에서 TV 속에서 티셔츠에도 무심하게 툭 코디하는 그런 모습이 예뻤는데, 나는 그런 패션의 고수가 아니어서 자주 착용하진 못했다.

 

그렇게 하나의 진주 아이템을 사고나니 이번에는 정장이나 특별한 날 어울리는 클래식한 진주 목걸이가 사고싶어졌다.
그래서 SNS를 돌아다니다가,펄리글로우 라는 진주 전문 브랜드를 만나게 되었다.



 

펄리글로우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pearlyglow_official?utm_medium=copy_link 



펄리글로우 인스타는 굉장히 활발하게 운영된다. 다양한 제품들 사진과 제품의 설명도 되게 자세하게 써주셔서 구매할 때 도움이 많이 되었다.



펄리글로우 공식 사이트

 

 

Double Necklace Set

DOUBLE NECKLACE SET 소재 천연 담수 진주 5-5.5mm14K 골드필드 사이즈 네클리스 ...

pearlyglow.com




나는 천연 담수 진주가 두 줄로 구성된 목걸이를 구매했다. 여기에 귀걸이까지 세트로 구성해서 18만원 정도였는데 지금은 가격이 올라 20만원인 듯 하다.





 

 

고급져보이는 케이스. 묵직한 느낌이 들어 좋았다. 현재 목걸이는 여기에 보관중이다. 그냥 서랍에 두었다간 우리 아가들이 끊어 먹을 것 같은 느낌..^^

 

 



나의 첫 진주 목걸이!



세트로 온 귀걸이는 좀 작고 못난이(?)이긴하다. 그래서 실제 세트로 착용해야 할 때는 기존에 가지고 있던 진주 귀걸이를 착용한다. 그래도 본품인 목걸이는 눈을 부릅뜨고 봐야만 보이는 작은 흠집들이 있을 뿐, 내가 보기엔 괜찮았다.
(진주 초보자인 나에겐 괜찮았다 헤헤)
세 네번 정도 착용해본 결과, 진주목걸이는 한끝으로 드레스 업! 할 때좋은 아이템인 것 같다 : )

 


 



결혼식 하객룩으로 셔츠에 슬랙스 입고 진주 목걸이 매치. 마치 커리어우먼같은 느낌으로...^^ (커리어우먼 되고싶다)

 

 




얼마 전 연말모임으로 정식당에 갔을 때도 착용했다. 블랙 셔츠원피스에 스카프를 착용할까 고민했었는데 진주 목걸이를 해서 뭔가 우아한 느낌을 낼 수 있던 것 같다.

 

 



나는 주로 디자인이 심플한 옷을 구매하기때문에 목걸이나 모자 양말 스카프 등을 다양하게 구비해두고 활용하면 더 잘(?) 돌려입을 수 있을 것 같다 : ) 

내돈내산 찐후기 펄리글로우 진주목걸이!

네이버에서 후기 좀 찾아보려했는데 별로 없어서 내가 사서 내가 쓰는 찐 후기였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