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의 생활화

룰루레몬 직구: 온더플라이 조거 28 우븐 팬츠 6사이즈 후기

by 하니덴버 2021. 12. 6.
반응형



얼마 전 SNPE 운동을 시작한 뒤, 굳이 딱 달라붙어 불편한 요가복보다 편한 운동복을 찾아다니기 시작했다.

그러다가 직구 카페에서 엄청 유명한!! 편하다고 소문난 룰루레몬 온 더 플라이 조거 팬츠가 대폭 할인한다는 소식에 무려 깔 별로 세 벌이나 질렀다. ^^

*참고로 나는 직구 초초초 초보자로서 네이버 직구 카페에서 얻어 귀동냥 눈동냥으로 대충 사는 편...^^..


 

 

  • 배송대행지 사이트 : 뉴욕 걸즈
 

https://nygirlz.co.kr/

nygirlz.co.kr



배송대행지도 워낙 다양하지만, 그냥 유명한 곳으로 했다. 뉴욕 걸즈!  세네 번 사용 결과, 답변도 빠르고 일 처리도 빨라서 이용하기 편리했다.



네이비, 다크올리브, 다크 크롬....? 다크 크롬은 사진상 연 핑크? 느낌이어서 그냥 사봤다. 가격이 118달러에서 무려 39달러!!!!  이건 그냥 살 수밖에 없는 가격이었다 헤헤...




 

 

예에~~ 생각보다 빨리 왔다. 룰루레몬 온 더 플라이 조거 28 우븐 

그런데 포장상태는 영...^^... 네이비는 누가 뜯어놓은 것 마냥 왔다. 찝찝하지만 파이널 세일이니까 참아야지.

 

 

 

 

앞에서부터 다크 크롬 / 네이비/ 다크 올리브 무난 무난한 색상이다. 

 

 

 

다크 올리브색 = 국방색 느낌

 

나는 평소 하의 66을 입어서 룰루레몬 사이즈도 6으로 구매했는데 운동할 때 좀 붙게 입고 싶으면 4 사이즈를 사도 괜찮았을 것 같다. 골반 넓고 엉덩이 큰 나 같은 66도 6 사이즈 헐렁하니 편하게 잘 맞는다. 

 

 

 

이번엔 다크 크롬 색상을 입어봤다. 네이비는 우리 모두가 다 알고 있는 그 네이비색이라서 안 입고, 궁금했던 다크 크롬색을 입어봄. 다크 크롬색은 약간 쿨톤 연회색 느낌이었다. 웜톤 계열의 상의보다는 쿨톤이나 무채색 계열의 상이랑 더 잘 어울릴 느낌이다. 어차피 나는 상의 검정 하양이 제일 많으니까 ^^ 함께 입기 좋을 것 같다.

 

근데 허벅지 안쪽이 살짝 붕붕 떠서 앞에서 본 모양이 살짝 이상했다. 이 다크 크롬색만 유독 그런 핏이 나왔다.

봉제 상태는 다른 바지와 똑같은데 , 아마 접힌 부분이 안 펴져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 SNPE 운동할 때 입어보고 다시 후기를 남겨야겠다 : )

 


운동복 계의 샤넬 룰루레몬 팬츠를 세벌에 117불에 구매.

배대지 배송비 19000원대 포함해도 이득인 쇼핑이었다 우하하하.

 

++ 운동 후 후기 : 6 사이즈는 너무 허리가 커서 약간 흘러내린다.. 흑흑. 그냥 동네 마실 다닐 때 입어야 할 것 같은 불행한 느낌이다. 혹시 66 사이즈이신 분들이 운동을 위해 입는다면 4 사이즈, 평상복으로 편하게 입으려면 6 사이즈를 추천드립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