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의 생활화

[우장산] 애견동반 카페 와가와가카페

by 하니덴버 2022. 1. 18.
반응형


우장산역 근처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 '와가와가'카페

주소 : 강서구 내발산동 715-10 (목동분식 근처, 화곡보건경영 고등학교 뒤쪽)
영업시간: 월-금 09:00 - 19:00 / 주말 10:00 - 18:00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waggawaggacafe/


1년에 300일 이상 지나다니는 길목에 있던 와가와가 카페.
그렇게 수없이 드나들었지만 한 번도 가보지 못하다가 라봉이와 외출할 기회가 생겨서 가보게 되었다.
우장산 근처에서 전무후무한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이다. 희소성이 매우 아주 높은 카페! : )



여기 사장님께서 호주에서 살다 오셨는데, 전직 호주 바리스타셨다고 한다.
그래서 호주식 아이스 커피가 눈에 띄어서 주문해봤다.



좌석은 2인석 4개, 4인석 3개 정도 있는 작은 카페.
점심 시간 전에 가서 손님이 나밖에 없어 약간 뻘쭘했는데, 라봉이를 보시고 굉장히 예뻐해주셔서 편안한 분위기로 커피마시며 책을 읽다 왔다. 사회성 없는 라봉이라 짖기도 하고 ㅠㅠ 으르렁 거린 적도 몇 번 있는데 너그럽게 대해주시고 귀여워해주셨다. 같이 말티푸를 키우는 견주로서 함께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내가 나갈 때 쯤에 손님으로 가득 찼던 카페. 이미 단골 손님이 많은 동네 카페 같았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테이블에서 라봉이와 함께 마주보고 앉았다.
물론 심기가 불편한 라봉쓰. 하지만 인증사진 하나는 찍어주게 해주라...



손님이 아무도 없는 상태여서 라봉이가 편안하게 탐색할 수 있도록 내려놓아도 된다고 해주셨다.
ㅠㅠ 사회성 없는 라봉이를 배려해주신 사장님 감사합니다.


내가 시킨 호주식 아이스 커피는 달달한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있는 라떼였다.
호불호없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 생각보다 그리 달지 않아서 누구나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 추천한다 : )

강서구에 몇 없는 애견동반 카페 중 하나인 소중한 와가와가카페.
앞으로도 종종 라봉이와 들러야겠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