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의 생활화

[마곡] Bin's 빈스 스페인 음식점

by 하니덴버 2022. 1. 19.
반응형

 

마곡 빈스

 

 

빈스 마곡점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45 리더스퀘어 B동 116호
전화번호 : 02-2659-2224
운영시간 : 17:00 - 02:00 였는데 최근 코로나 정책으로 인해 16:00 - 21:00 로 변경

 

 

친구와 와인 콜키지프리인 식당을 찾다가 스페인 음식이 땡겨서 가게된 빈스. 

검색해보니 생각보다 마곡에 콜키지프리인 식당이 많지 않았다. (금고기집이랑 버거집이 콜키지 프리였다)

빈스의 콜키지 비용은 만원이었지만, 그정도면 무난해서 가게 되었다.

아 우리가 가려던 라까사 레스토랑의 콜키지비용은 오천원! 

나중에 와인을 사들고 식당을 가게된다면 라까사에 방문하면 좋을 것 같다 : )

 

 

※ 여기서 콜키지란 , 손님이 와인을 레스토랑에 가져오면 병마개를 따 주고 와인잔 등을 제공해 주고 받는 돈을 말한다. 콜키지 프리란 즉, 개인적으로 와인을 가져가도 아무 비용을 내지 않는 것!! 

맨 처음에 이 단어를 들었을 때 '이게 뭐지?' 했던 나였기에 TMI로 살짝 써봤다. ㅎㅎ

 

 

 

 

 

빈스의 메뉴. 스페인의 빠에야, 타파스, 하몽 등이 있다. 

7년전 갔던 스페인 여행에서 먹어본 뒤로 한국에서는 스페인음식, 빠에야는 처음 먹어본다.

 

 

 

빈스의 내부. 4인석 테이블이 5개 정도 있었다. 

우리는 5시 오픈하자마자 가게 되어 아주 조용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이런 곳에 반가운 아기의자라니. 빈스 마곡점에는 아기의자가 구비되어있다!!

혹시라도 아기 데리고 외식하는 가족에게는 한 줄기 빛과 같은 아기의자 : ) 

유모차를 실내로 들이기엔 너무 좁으므로 아기의자 사용을 추천한다.

 

 

 

 

친구가 먹고 싶어했던 투핸즈 쉬라즈 와인.

사실 우리가 해물 빠에야를 먹을거라 화이트 와인을 마셔볼까 했는데

페어링이고 뭐고. 그냥 우리가 먹고 싶은거 골랐다 ^^...

 

 

 

우리가 와인을 샀던 와인그로브. 사장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 좋았던 곳의 후기는 여기 ↓↓

 

[마곡] 와인그로브 , 마곡에서 저렴하게 와인 사기 좋은 와인샵

주소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195 상가 124호 전화번호 : 010-4394-8382 / 02-6956-8382 운영시간 : 월요일- 토요일 11:00 - 22:00 (매주 일요일 휴무) ▶ 출처: 네이버플레이스 매일 12:00 - 22:00 ▶ 출처 : 와..

hanlabong.tistory.com

 

 

 

 

 

 

 

해산물빠에야. 

크으 그래 이맛이었지. 짭짤해서 술을 부르는 이 빠에야. 

오징어도 너무 맛있고 새우도 맛있었다. 스페인에서는 너무 짜서 윽! 했던 적도 있었는데

역시 한국인 입맛에 딱 적절한 정도... 맛있따 맛있어. 싹싹 긁어먹었다.

 

빠에야는 참고로 조리시간이 거의 4-50분 걸리므로, 미리 전화해서 주문해두면 빨리 먹을 수 있다. 

우리도 오픈 시간 30분 전 쯤 전화로 빠에야 주문을 넣어서 바로 먹을 수 있었다.

 

 

 

살라미와 푸로슈토를 시킨 것 같았는데

아닌가 하몽 푸로슈토였나. (술취해서 기억 안남..)

아무튼 하몽 수급이 어려워서 다른 것으로 대체되어 나왔다.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프로슈토와 함께 먹으면 좋을 메론과 갈릭치즈를 서비스로 주셨다.

치즈가 없어 살짝 아쉬웠는데 크래커에 갈릭치즈 가득 올려 먹으니 와인과 정말 잘 어울리고, 참 맛있었다 : ) 

 

스페인음식을 경험해보고 싶다면, 마곡의 빈스 추천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