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습관

피부관리 및 마사지 유튜브 추천 1 : 스킨케어 결 , 추천 아이템 솔직 후기

by 하니덴버 2021. 12. 10.
반응형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나름 계획형이고 성실하게 사는 편이지만,


피부관리 헤어케어?

이런 것에는 리얼 찐 귀차니스트
(되는대로 사는 인생)


미용실은 1년에 한 번 갈까말까고
피부관리는 따로 하는게 하나도 없다.

피부도 20대까진 나름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두 번의 출산 후 기미가 올라오고
주름이 슬슬 보이는걸 보고 '헉'했다.

나도 늙는구나...
(그걸 왜 이제야 깨달은건지 ^^)


아 물론 깨달은 뒤에도 그리 열심히 하는 것은 아니나
종종 관리의 중요성을 느낄 때,
유튜브를 보며 많이 도움을 얻고 있다.

그 첫번째 유튜브는 '스킨케어 결'이다

 

 

Skincare gyul

피부 고민에 따른 스킨케어 방법과 200% 화장품 활용법이 궁금하세요? 앞으로 저랑 재밌게 스킨케어 해요! 김결이 도와드릴게요.

www.youtube.com



이 분 영상을 보고 뭘 정말 많이 따라 샀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때밀이 수건, 발뒤꿈치 관리보호대? 까지 따라 삼)



그중에서도 피부관리 귀차니스트 끝판왕인 내가
가장 유용하게 본 건 바로 이 영상!

 

첫 번째 추천 영상 :

헤어브러쉬를 이용한
3분 림프절 마사지

 



스킨케어결 림프마사지 강력추천


(약간의 포샵이 있지만, 영상 내용은 매우 좋다)


자기 전에 TV 보며 손쉽게 하기 딱 좋다.
나는 이제 외워서 보지 않고도 하는 수준에 이르렀다.
(매우 쉬움)


누구나 다 하나씩 갖고있는(?) 찐템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이걸로 하면 정말 좋다...
빗으로 마사지까지하다니
정말 너는 뽕뽑는 아이템이로구나

 


 

 

 

두 번째 추천 영상 : 두피 괄사 마사지

 


스킨케어결 괄사마사지 추천



지금까지 두피에 대해서는 1도 생각해본적이 없는데

두피도 관리의 대상이라는 것을 이 영상을 통해 알게 되었다.

두피가 건강해야 얼굴피부도 건강하다는 말씀!

 

 

 

또 그래서 바로 따라 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빗모양으로 된 괄사마사지인데

주로 두피용이라 활용도가 높진 않다.

 

그래도 저렴하니까 사서 가끔 사용중이다. 헤헤

 

 

 

건강지키미 : 탑건강

건강지키미

smartstore.naver.com

여기서 구매한 듯!

 

 

 

세 번째 추천 영상 : 페이스 괄사 마사지




스킨케어결 괄사마사지 추천

 

 

나는 얼굴라인이 근육 + 살 때문에

살짝 울퉁불퉁한 편인데

왠지 이 마사지를 하면 브이라인이 될 것 같고..

뭐 그렇네요^^..

 

 

 

 

 




그래서 물고기 모양 괄사 또 바로 따라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라쟁이 한라봉

 

 

물고기모양 꼬리부분으로 턱을 쓱쓱 밀어올리면 

내일의 브이라인 주인공이 나일 것 같은 느낌

 

 







괄사마사지를 할 때는 마찰때문에 아프니
꼭 마사지 크림이나 오일을 도포하고 해야하는데

여기서 추천한 오일은 아페이론 호호바오일.

 

사실 비교대상이 없어서 좋다 안좋다 말할 순 없지만

뭐 프리미엄, 유기농이 붙으면 좋은 거 아닐까 생각함..^^;;;

 

 


이 유튜브를 접한 후로 나는

'괄사마사지' '페이스마사지'에 꽂혔다.

그래서 다른 영상을 찾아보고 좋은 영상들을 발견했는데,

그건 다음 포스팅에 이어서 쓰도록 하겠다 : )

 

++ 스킨케어결 번외 추천 아이템 후기

 

우리집 샤워실 한 켠에 있는 저 빗 

스킨케어결 영상에서 추천받아 산건데, 

우리 남편이 더 좋아하는 아이템이다.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www.oliveyoung.co.kr

 

 

브러쉬 이름 자체가 웻브러쉬!! 

젖은모발에 최적화되어있는 빗이다. 

 

 

잘보면 틈새 없이 통으로 되어있어

습기 많은 화장실에 두어도

곰팡이가 끼거나 물때가 끼지 않아 좋다.

 

이 빗 끝부분이 다소 뾰족한데 

샴푸할 때 두피에 쓱쓱하면 얼마나 시원하게요...

 

 

그리고 스킨케어 결에서는 

여기에 트리트먼트를 묻혀서 

머리를 빗으면 좋다고 해서 따라하는 중이다.

 

샴푸할 때도 트리트먼트 할때도 추천하는 아이템 : )

 


 

지금까지 전부 내돈내산인 아이템 후기 및

애정하는 유튜브채널을 소개해보았습니다.

그 뒤로 괄사마사지에 더 빠져서

유튜브를 기웃대며 알아낸 정보들은

다음 포스팅에 더 풀어보겠습니다! 

 

반응형